HOME > 축구 > 국내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구]'데얀 선제골' 수원 , 상하이 꺾고 조 2위 유지
원정에 강한 수원
 
[SPORTIAN] 문은익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14 [01:17]

▲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트로피               출저 - '스포츠열전 블로그'     


[SPORTIAN=
문은익 학생기자]수원삼성이 한국시간 3일 오후 9시 중국 상하이 홍커우 스타디움에서 열린 상하이 선화와의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4라운드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이기제, 김은선, 김종우, 장호익이 중앙을 지킨 수원은 전반에만 60%의 볼 점유율을 보이며 주도권을 잡았지만 상하이의 만만치않은 반격으로 전반 득점에는 실패했다.

후반 5'해결사' 데얀의 슈팅이 골망을 흔들었고,19분에는 수원이 최성근을 투입하며 다시한번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상하이는 계속해서 기회를 노리며 슈팅을 시도했지만 ,후반 43분 바그닝요가 내준 볼로 최성근이 득점하며 2-0 수원의 완벽한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됐다.

이로써 211패 승점 7점을 기록하며같은날 시드니FC와 무승부를 거둔 가시마 엔틀러스의 뒤를 이어 H2위를 유지했다. 수원삼성은 상하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아시아챔피언스리그 16강에 한걸음 더 다가섰다.

 

문은익 학생기자 frosword9806@hanmail.net

제보 = 이솔 예비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14 [01:1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