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풋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풋살]FK 산하 유스 평가전 스타 7 - 3 대승 거둬
신생 U - 18팀의 치열한 경기
 
[SPORTIAN] 문은익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12 [22:02]

▲ 스타 U-18 vs 은평 U-18 경기모습     © [SPORTIAN] 문은익 학생기자

[SPORTIAN=문은익 학생기자]FK리그 산하 유스팀 평가전에서 스타FS U-18이 서울은평 U-18을 7 : 3으로 누르고 승리했다.

전반전부터 치열한 경기를 펼친 두 팀중 첫골이 터진건 은평이였다.

은평 김현범 선수가 좌측 사이드를 이용해 첫 골을 신고하면서 은평에게로 분위기가 기우는 듯 했으나 곧 이어 서울의 득점이 순식간의 터지며 스타가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그 후 한 골씩 득점을 주고 받아 2 - 2를 만든 두팀이였지만 그 후 스타에게 분위기를 빼았기며 전반을 스타 4 - 2 은평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3번째 골은 서울이 사이드로 득점을 했고 4번째 골 역시 스타의 사이드 골이 나왔다.

후반전에는 은평이 두번의 코너킥을 시도했지만 모두 득점에는 실패하였다.

하지만 은평 오준서 키퍼의 선방이 주요하면서 팀에 약간 도움을 주는 듯 한 모습이였다.

그 후 스타가 두번의 코너킥에서 득점을 실패했지만 사이드로 5번째 골을 만들어냈고 곧 바로 이어서 정면 중거리슛으로 득점을 해내면서 사실상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은평은 실수를 만회하고자 마지막에 골을 넣었지만 이후 득점을 하지못했고 그대로 경기가 종료되었다.

스타FS는 현재 FK 슈퍼리그 소속팀이며 서울은평FS는 FK 드림리그 소속으로 리그에 참여하고 있다,

문은익 학생기자 frosword9806@hanmail.net



기사입력: 2018/03/12 [22:0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