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스포츠용품/시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 개최
국내 최초 프레데터 전시회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08 [13:30]

▲ 출처: 아디다스 풋볼     ©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SPORTIAN=김대욱 학생기자] 오는 9일(금)부터 한 달간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13층에서 프레데터 전시회가 개최된다.

프레데터는 아디다스의 전통 있는 축구화 모델이며, 94년부터 14년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축구화였다. 2014년에 단종됐으나 작년 11월에 프레데터 18+를 기점으로 다시 출시하기 시작했다. 맨유의 포그바, 마티치 등이 주 모델로 활약 중이고 과거엔 지단, 베컴과 같은 레전드 선수들도 모델이었기 때문에 축구팬들에겐 익숙한 모델이다.

프레데터 축구화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 인기 있는 손흥민의 X, 메시의 네메시스 축구화도 전시될 예정이며, 경품 추첨, 1대1 풋살리그, 플레이스테이션4 피파18 챌린지 등 많은 이벤트성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3월 9일 전시회 첫날에는 차두리 코치, 김동완 해설위원, 홍재민 포포투 편집장, 뮤지션 주노플로 등이 참가해 풋볼 토크쇼와 오프닝 파티를 열 예정이다.

김대욱 학생기자 dw0125@hanmail.net

기사입력: 2018/03/08 [13:3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