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4차산업혁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태츠, 마이크로소프트에 스포츠 데이터 정보 제공하기 위한 다년 계약 연장
 
[SPORTIAN] 김태영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06 [13:50]

[SPORTIAN=김태영 학생기자] 스포츠 데이터 및 정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스태츠(STATS)가 5일 스태츠 위젯(STATS Widgets) 접근을 포함해 실시간 및 시즌 내 스포츠 데이터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하는 내용의 계약을 갱신 및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태츠는 제휴 연장을 통해 북미 및 해외 스포츠 전반의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한다. 또한 스태츠는 MLB, NFL, NBA, NHL, NCAA 풋볼 및 농구, 골프, 테니스, 자동차 레이싱, 크리켓이 포함된 스태츠 위젯(STATS Widgets)을 제공한다.

노스웨스턴대학에서 독립적으로 검증된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피드로 업계를 선도 중인 스태츠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실시간 스코어, 선수 통계, 게임 정보 등을 제공해 전세계 수십억 스포츠 팬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칼 머겔(Carl Mergele) 스태츠 CEO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회사 중 하나인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확대하고 그들이 전세계 스포츠 팬들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되어 영광이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플랫폼 전반에 스포츠 데이터와 유의미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식을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스태츠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오랜 제휴관계가 지속되며 두 회사는 앞으로도 유의미한 경험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수상 경력이 있는 스태츠의 데이터 과학 팀이 AI 및 컴퓨터 러닝을 통해 스포츠 데이터 역량을 확대하는 작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스포츠와 팀, 선수들을 보다 면밀히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제공된다.

김태영 학생기자 1126kty@hanmail.net

기사입력: 2018/03/06 [13:5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