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독립리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前 LG 트윈스 정규식, 성남 블루팬더스 코치 선임
전 LG 트윈스 포수, 고양 원더스의 마지막 선수 정규식(29), 성남 블루팬더스 불펜코치 합류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8:49]

▲ 정규식 불펜코치(출처:야구학교)     ©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SPORTIAN=김대욱 학생기자] 전 LG 트윈스 정규식(29)이 성남 블루팬더스의 불펜코치로 합류한다.

야구학교는 2일 지난 해까지 LG 트윈스 소속이었던 정규식을 성남 블루팬더스의 불펜코치로 선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규식 코치는 오는 2일부터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들을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정규식 코치는 성남에 위치한 희망대 초등학교, 성일 중학교를 거쳐 일본으로 유학을 다녀온 일본 유학파 선수다. 교토 고쿠사이 고등학교, 오사카 가쿠인 대학교를 졸업했고, 대학시절 일본에서 베스트나인 포수상, 기자단 선정 최고선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장래가 유망했던 선수였다. 이 후 히로시마 하쿠와, 고양 원더스, LG 트윈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

이상일 야구학교 사장은 정규식 신임 코치에 대해 "한국, 일본의 독립야구와 프로야구를 모두 경험한 이력이 있다. 성실한 자세와 좋은 인성으로 좋은 평을 받아온 것으로 알고있다"'며 "정규식 코치가 마해영 감독을 도와 성남 블루팬더스의 젊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정규식 코치는 "처음 야구학교를 방문했을 때 멋진 시설과 코치진, 최첨단 교육 시스템에 매우 놀랐던 기억이 있다. 야구학교의 코치진으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들의 프로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며 "젊은 코치답게 마해영 감독님과 선수단 사이에서 좋은 가교 역할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 블루팬더스는 이로써 마해영 감독, 박명환 투수코치, 강흠덕 트레이닝코치, 정규식 불펜고치로 코치진 구성이 완료되었다. 26명의 선수단이 구성된 성남 블루팬더스는 현재 막바지 시즌 준비를 하고 있으며 3월 경기도챌린지리그 시범경기를 앞두고 있다.

김대욱 학생기자 dw0125@hanmail.net

기사입력: 2018/03/02 [18:4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