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독립리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야구] 연천미라클 2018년도 선수 추가 선발 및 동계훈련 일정 발표
“추운 겨울을 녹일 열정 있는 선수를 찾는다”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7/12/29 [15:50]

▲  사진제공: 연천미라클   © 윤승현 학생기자

[SPORTIAN=윤승현 학생기자] 창단 4년차를 맞이하는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은 2018년도 추가 선수 선발 일정 및 동계훈련 계획을 발표했다.

201814()22()두 번에 걸쳐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도곡야구아카데미(대표 윤정호)에서 2018년을 함께할 선수를 추가 선발한다. 추가 트라이아웃은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한 선수들의 부상 위험으로 실내에서 진행된다.


▲  사진제공:연천미라클   © 윤승현  학생기자

연천미라클은 앞서 실시된 한국독립야구연맹 공동 트라이아웃과 구단 1차 트라이아웃에서 10여명의 선수를 선발했으며, 1월과 2월 실시되는 추가 트라이아웃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수단 구성을 마무리한다. 입단을 희망하는 자는 구단 홈페이지(www.miracle-baseball.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추가 트라이아웃에서는 포지션별 실기능력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총 25명의 선수를 선발할 계획이다.


트라이아웃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선수들은 동계훈련에 참가하게 된다. 1월 중순부터 체력보강과 기본기 강화를 위한 실내훈련에 들어가며, 220일부터 진행되는 국내 전지훈련에서 팀워크와 기술 강화 훈련을 통해 시즌을 맞이한다.


운영상 동계훈련을 생략하고 시즌을 맞이했던 전년과 달리 실내 훈련장과 지방 전지훈련장이 확보됨으로써 동계훈련을 통해 체계적으로 시즌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천미라클은 한국독립야구연맹에서 주최하는 독립야구리그에 참가하는 동시에 KBO리그 팀과 교류전을 진행하여 실전을 통한 경기력 향상에 중점을 둔다.


연천미라클은 LG트윈스 2군 감독 등을 역임한 김인식 감독, 노찬엽 코치와 정진환 투수코치가 코칭스태프를 맡으며, 추후 트레이닝 파트와 코치를 보강할 예정이다. 또한 연천베이스볼파크 전용구장과 클럽하우스를 사용하여 선수들에게 최적의 훈련환경을 제공한다.


윤승현 학생기자 hyen3819@naver.com


기사입력: 2017/12/29 [15:5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