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컬링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컬링]세계 컬링 연맹 JustUpstairs와 파트너십 체결!
 
배정현 기사입력  2017/12/05 [21:06]

▲ <출처>세계컬링연맹     ©[SPORTIAN] 배정현 학생기자


[SPORTIAN=배정현 학생기자] 세계 컬링 연맹은 2018 세계 믹스 더블 컬링 챔피언십에 후원 기관으로 세계적인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관인 JustUpstairs를 선정했다.

2018 세계 믹스 더블 컬링 챔피언십은 2018년 4월 21~28일에 스웨덴 Oestersund에서 개최된다.


세계 컬링 연맹은 국제적인 컬링 동계 스포츠를 주최하고, 국가 회원 협회의 네트워크를 통해 스포츠의 성장을 감독한다. 현재 컬링 에는 60개의 회원 협회가 있다.

JustUpstairs는 스포츠, 음악 및 문화 분야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후원 관리, 장기 사업 개발, 인재 관리 및 경영 연구에 중점을 두어 전문적으로 하는 기관이다. 이러한 JustUpstairs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는 스폰서십 관리 분야에서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JustUpstairs는 시장 분석을 하고, 특정 시간 프레임 및 목표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JustUpstairs는 특정 스폰서십 패키지를 만들고 2018 세계 믹스 더블 컬링 챔피언십의 잠재적인 스폰서들과 접촉할 만한 포인트를 만들어 낸다.

세계 컬링 연맹의 장관인 Colin Grahamslaw는 "JustUpstairs와 협력하여 최신 올림픽 규율을 위한 세계 선수권 대회를 홍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훌륭한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JustUpstairs의 최고 경영자인 Pia Mackenzie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규율 확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세계 컬링 연맹과 함께 잠재적인 기회를 모색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카타르와 홍콩등과 같은 신 시장으로 컬링이 확산됨에 따라 세계 컬링 연맹과 전 세계 스포츠의 인기를 촉진하고 증진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배정현 학생기자 baejh1128@naver.com



기사입력: 2017/12/05 [21:06]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