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산업 > 스포츠 관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블렌트,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 10월 28일 개최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7/09/22 [19:30]

▲ 출처: 블렌트     ©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블렌트가 주최하는 ‘2017 브릿지워크서울’이 10월 28일 오후 3시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출발하여 한강 다리 5개를 거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공원에서 종료되는 19km 코스로 개최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한강 다리를 경유하며 걷는 대회다. ‘2017 브릿지워크서울’은 ‘한강나이트워크 42K’ 기획팀의 ‘어반 라이프 스포츠’ 두번째 시리즈로 걷기에 대한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대회다.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스포츠를 넘어 자동차로, 지하철로 빠르게 지나쳤던 한강 다리 위 버스킹, 포토 서비스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즐겁고 재미있게 걸으며 도심 속에서 가을 한강의 석양을 가장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포츠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짐백과 더불어 협찬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착지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할로윈 피크닉 컨셉으로 완보자들과 공원 방문객들이 대회의 여운을 즐기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대회 속 작은 대회로 (사)재미있는 재단의 기부 프로젝트 ‘Bed Race(침대끌기대회)’가 개최되어 참가만으로도 기부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가을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대회 코스는 19km로(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반포대교(잠수교)→한강대교→원효대교→마포대교→양화대교→난지한강공원→평화공원 연결 브릿지→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 제한 시간은 5시간 30분이다.

나이와 선수 경력에 관계없이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확인하면 된다.


윤승현 학생기자 hyen3819@naver.com



기사입력: 2017/09/22 [19:3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