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야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크린 야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참여형 게임
추운 날씨에도 끄떡없다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7/11/18 [17:21]

▲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     © 김대욱 학생기자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최근 추워지는 날씨 속에 스크린 야구장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단순한 놀이를 넘어 모임 장소로도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여가활동으로 야구를 즐기는 고객들도 추위를 피해 스크린 야구장을 방문한다. 실제적인 선수의 그래픽과 음향시설이 있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스크린 야구장 브랜드인 리얼야구존은 난이도에 따라 방을 선택해서 입장할 수 있다. 어린아이들도 할 수 있는 가장 낮은 단계인 루키 룸, 중간 난이도인 마이너 룸, 실제 투수 거리와 같은 메이저 룸으로 방이 나누어져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각 개인마다 핸디캡을 적용할 수 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이름을 입력하고 성별, 실력에 따라 투수의 난이도를 변경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자신의 팀을 정할 수 있고 게임 도중 투수교체와 수비 시프트 변경이 가능하다. 실제 야구룰과 달리 인원수가 적당하지 않을 경우 대결하는 팀을 3팀으로도 설정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보호장비도 구축되어 있고, 간식거리도 주문해 먹을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선수마다 개인 성적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점들이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든다.

리얼야구존은 전국에 200개의 매장이 넘기 때문에 어느 지역에서나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욱 학생기자 dw0125@hanmail.net



기사입력: 2017/11/18 [17:21]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