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산업 > 스포츠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피파스포츠, 스포츠산업 취준생들 앞에 선보이다
꾸준히 성장 중인 (주)피파스포츠
 
김대욱 기사입력  2017/10/01 [15:51]

▲ 스포츠산업 잡페어에 참가한 (주)피파스포츠     © 김대욱 학생기자


[SPORTIAN= 김대욱 학생기자] (주)피파스포츠가 지난 9월 28일 2017스포츠산업 잡페어에 참가했다. 이름만 들어도 축구의 향기가 강하게 풍기는 (주)피파스포츠, 과연 어떤 기업일까?

(주)피파스포츠(이하 피스)는 스포츠 용품 유통과 브랜딩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2006년 아디다스와 계약을 체결한 후, 아디다스 축구 용품과 유니폼 등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2015년에는 조마코리아 런칭 사업도 시작했으며, 프로구단인 전남 드래곤즈, 광주FC, 강원FC와 스폰 계약을 체결했다.
축구 구단 뿐만 아니라, 프로농구 구단인 울산모비스, 인천전자랜드, 또 대한하키협회와도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 그 결과, 피스는 연간 25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 주목할만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했다.

피스는 스포츠산업 잡페어에서 상담을 받은 취준생들에게 채용의 기회를 주고 있다. 채용 분야는 영업, 마케팅, 물류, 디자인 이다. 4학년 및 졸업생들에겐 바로 채용의 기회를, 재학생들에겐 향후 방학에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다.

피스에 입사하기 위해선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 기업의 관계자는 "우리 기업은 학력, 전공, 자격증보단 도전적인 인재를 선호한다. 많은 현장 경험이 중요하고, 일단은 많은 대외 활동에 부딪혀 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 인턴십에는 구단과 협회만이 다가 아니다. 우리같은 물류와 영업을 하는 회사에서의 경험도 충분히 값질 수 있다." 라고 답했다.

김대욱 학생기자  dw0125@hanmail.net



기사입력: 2017/10/01 [15:51]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