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스포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일산동구, 생활체육의 꽃 ‘탁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지난 11일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 개최
 
김하얀 기사입력  2017/06/13 [11:49]

▲ 고양시 일산동구, 생활체육의 꽃 ‘탁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는 지난 11일 ‘2017년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가 고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에서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고양시 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일산동구청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고양시 체육인의 소통 공간 Champ Star_고양시 체육인은 모두 Champion이며, Star입니다’를 슬로건으로 참가자 모두가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며 화합을 다졌다.

 

경기는 혼성통합 1, 2, 3그룹, 여자통합 2그룹, 혼성통합 1, 2부 단체전으로 치러졌다. ▲혼성통합 1그룹 복식에서는 민광 탁구클럽의 신호진, 정중근 ▲2그룹 복식에서는 안동훈 탁구클럽 정춘희, 박신혁 ▲3그룹 복식은 고양어울림누리 최순열, 박지영 ▲여자통합 2그룹은 안동훈 탁구클럽 정경란, 이인숙이 우승했으며 ▲혼성통합 1부 단체전에서는 안동훈 탁구클럽 ▲통합 2부 단체전은 행신드림 탁구클럽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구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대회 참가 인원이 늘고 있는 일산동구청장배 탁구대회가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06/13 [11:4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