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등산/아웃도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포,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 실시
 
SPORTIAN 기사입력  2017/04/07 [15:58]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봄을 맞아 다양한 지포의 제품이 무작위로 제공되는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지포의 공식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포 팬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봄이오나봄’ 랜덤박스는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되는데 기본형인 일반 랜덤박스의 가격은 박스당 3만원으로 지포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지포의 시그니처 제품까지 세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3만원 상당의 라이터 하나, 라이터 소모품 한 종류(돌, 연료, 심지) 그리고 지포 액세서리 한 종류(시계, 향수, 펜, 라이터 파우치)가 무작위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랜덤박스의 가격은 6만원으로 6만원 상당의 고가형 라이터와 함께 기타 다양한 지포 브랜드 제품 및 액세서리가 무작위로 구성되는데, 상대적으로 고가의 지포 액세서리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지포의 공식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포함한 모든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포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 억 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한국스포츠마케팅포럼/스포티안
sportian01@naver.com
 

기사입력: 2017/04/07 [15:58]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도어,등산,지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