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월요일 K리그 챌린지 경기 '먼데이 나이트 풋볼' SPOTV+로 만난다
 
[SPORTIAN=박정운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6/06/11 [17:19]

 

[SPORTIAN = 박정운 기자] 월요일 저녁 축구팬들과 만나고 있는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SPO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전문 케이블채널 SPOTV+는 올 시즌 잔여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매 라운드 한 경기씩 고정 편성해 중계한다. K리그 챌린지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중계를 통해 K리그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지난 5월 16일 서울 이랜드와 대구FC와의 경기에 이어 13일 오후 7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천FC와 고양자이크로FC의 경기가 두 번째로 SPOTV+로 중계된다. 

 

부천은 13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찾는 직장인들 팬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0%의 당첨확률을 내세운 UP&DOWN 전광판 이벤트로 스포츠브랜드 상품권, 호텔숙박권,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국가유공자 가족 무료 입장(본인 포함 총 4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안양에서도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펼쳐진다. 경기 시작 40분 전부터 국내 유일한 아르헨티나 국적의 오르시니 선수가 자신을 모델로 제작한 페이퍼토이를 선착순 150명에게 직접 증정하는 팬 서비스도 예정되어있다.

 

두 경기에 대한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1588-7890)에서 온라인 및 전화로 가능하며, 경기 당일에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K리그 클래식(1부리그) 승격을 목표로 총 11팀이 겨루고 있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중 총 22경기를 대상으로 '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K리그 챌린지(2부리그) 팀당 2차례 홈경기씩 올 시즌 총 22경기가 열리며, 18경기가 남아있다. 

 

사진 = 프로축구연맹 제공


기사입력: 2016/06/11 [17:1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