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유플러스,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SPORTIAN] 기사입력  2015/08/30 [09:00]


LG유플러스는 서울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기존의 채용 방식에서 탈피해 각 지역에서 일할 전문 인력을 현장에서 직접 모집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New Life Creator)’로의 도약을 통해 세계 일등 기업으로 이끌어갈 새 주역인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LG그룹 채용 포털(careers.lg.com)을 통해 마케팅, 영업(B2C/B2B), 네트워크(기술/운영) 등 3개 분야에서 지원자를 모집하고 서류전형, LG인적성검사, 면접, 인턴십 등을 거쳐 총 1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기 졸업자이며, 네트워크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은 무관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부터 시작되는 인턴십을 수료한 후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현장형 인재 발굴을 위해 강릉, 부산, 대전, 제주 등 해당 지역의 연고를 바탕으로 꾸준히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지역전문가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인 ‘캠퍼스 캐스팅(Campus Casting)’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캠퍼스 캐스팅(Campus Casting)’은 서류전형 없이 현장면접(자기PR)으로 진행되는 탈(脫)스펙 채용으로 영업(B2C/B2B), 네트워크(기술/운영) 분야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다. 9월 1일부터 4일 동안 부산대, 충남대, 울산대, 한국 기술교육대, 경북대, 전남대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캠퍼스 캐스팅을 통해 입사한 직원들이 지역 업무에 원활히 적응하며 높은 업무 성과를 올리고 있는 것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상반기 캠퍼스 캐스팅 선발 대비 약 50% 증가한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하반기부터는 중·소형 사업체를 대상으로 한 법인영업 전문가도 캠퍼스 캐스팅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가 해당 지역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는지, 법인 영업을 위한 자세와 인성을 갖췄는지 등을 그 지역에서 함께 일할 팀장이 직접 현장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캠퍼스 캐스팅 현장면접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9월 1일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그룹 채용 포털(careers.lg.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또한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예비 지원자들을 초청해 희망 직무에 관한 자세한 소개 및 현업에 있는 선배와 직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잡페어(Job Fair)’도 9월 11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뉴스와이어)



기사입력: 2015/08/30 [09:0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공개채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