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스포츠 > 스포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한 토요 스포츠학교 11월 3일 3차시 시작
 
장휘양 기사입력  2012/11/04 [20:41]
▲ 제1기 행복한 토요 스포츠학교 수료식<출처=서울올림픽파크텔 블로그>     © [sportian] 최경호

 
 
 
 
 
 
 
 
 
 
 
 
 
 
 
 
 
 
 
 
 
대한민국 국민체육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파크텔과, 코오롱글루벌이 함께 사회 공헌을 위해 유네스코에서 인정한 프로그램 "행복한 토요스포츠학교"가 11월 3일 3차시를 시작한다.

체육을 통한 청소년 육성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은 이 프로그램은 올 6월부터 시작하여 교육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교육 격차를 해소하며 스포츠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주고있다. 벌써 성내초, 오금초 ,마천초등학생 160명은 수료증을 받아 작별을 하고 11월 3일 성내초등학생 80명이 8주간의 프로그램을 받게된다.

8주동안 이 학생들은 대학생 지도자 멘토들의 집중적인 관리와 과학적인 검사, 다양한 스포츠 경기관람, 1박2일 캠프, 오전 정신교육, 오후 종목별(축구, 농구, 수영, 라인댄스 등)운동, 견학 등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장휘양 기자  j_zz@naver,com

기사입력: 2012/11/04 [20:41]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