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국내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 이랜드FC 퓨어랜드와 '퓨어골 프로젝트 진행
 
강윤모 기사입력  2021/03/26 [20:36]
▲  서울 이랜드FC가 퓨어랜드와 '퓨어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스포츠)  


[SPORTIAN=강윤모 인턴기자] 지난
225일 서울 이랜드FC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주식회사 퓨어랜드가  2021시즌 서울 이랜드FC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퓨어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퓨어골 프로젝트는 서울 이랜드FC와 퓨어랜드가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득점 한 번당 일정량의 퓨어락 분유가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다. 누적된 분유는 시즌 종료 후 아동복지센터, 미혼모 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된다. 서울 이랜드는 공식 경기 득점 콘텐츠에 네이밍 권리를 제공해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2017년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으로 시작해 누적 판매 100만캔을 달성하며 분유라는 단일제품으로 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최근에는 아기 신체방어력 성분을 강화해 업그레이드한 '퓨어락 로열플러스 2021년형'을 선보이기도 했다.

 

퓨어랜드는 분유뿐만 아니라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 청정 먹는샘물 퓨어수를 론칭하며 고객 일상에서 퓨어랜드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322일은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퓨어랜드 퓨어수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스토어 퓨어랜드 공식몰에서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기도 했다.

 

퓨어랜드 송경수 대표이사는 “서울 이랜드FC와 함께 축구라는 대중적인 스포츠를 통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퓨어골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영유아 아이들에게 분유를 제공하며사회의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서울 이랜드FC가 올 시즌 많은 골을 기록해 더 많은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길 응원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서울 이랜드FC27일 오후 4시 송월FC2021 하나은행 FA2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송월FC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3라운드에서 FC서울과 만나게 된다서울을 연고로 하는 두 팀인 서울 이랜드FC FC서울의 ‘서울 더비 FA컵에서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강윤모 인턴기자 dbsah115@naver.com


기사입력: 2021/03/26 [20:36]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