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누죤패션몰, 상인·운영진이 함께하는 골프대회 개최
상인과 운영진의 소통과 화합의 장 만들어, 대표이사의 경영철학 ‘상인들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진이 최선을 다해야’ 실천
 
[SPORTIAN] 전민주 칼럼리스트 기사입력  2020/11/29 [22:45]
▲  누죤패션몰 상인들과 운영진이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PORTIAN=레저] 제1회 누죤패션몰 골프대회가 11월 16일 용평리조트 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참가 선수 모두 발열 체크, 마스크 의무 착용(누죤 자체 제작 배포), 손 소독제 사용 등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됐다.


누죤패션몰의 공식 유튜브 방송 채널인 ‘누죤 에어’의 전속 MC팡규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골프대회는 누죤패션몰에 입주한 상인들과 패션몰 운영진이 참가해 깊어가는 가을을 함께 만끽하며 소통과 화합의 장을 가졌다.

라운딩 결과 우승은 4층에 입점한 액세서리 매장의 사장이 차지했으며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1·2·3등에게는 골프 드라이버, 스탠드형 캐디백, 웨지가 수여됐다. 누죤패션몰 대표이사 회장 류진희는 인사말을 통해 “누죤의 주인은 상인들이며, 운영진들은 항상 낮은 자세로 상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누죤패션몰을 함께 이끌어야 한다”고 말했다.


류진희 회장은 대표이사 자리에 취임한 이래, 직원들에게 항상 누죤에 입주한 상인들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뒤에서 최선을 다해 조력해야 할 것을 강조했다. 상인들과 운영진이 함께 한 이번 대회도 류진희 회장의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개최됐다.

한편 골프대회에 참가한 누죤 상인은 평소에는 만날 기회가 많지 않은 패션몰 운영 직원들과 드넓은 필드에서 함께 땀을 흘리며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하고, 서로의 입장을 알아가는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누죤 패션몰은 서울시 중구 을지로 45길에 위치한 지하 6층, 지상 15층 상가로, 동대문 패션클러스터 의류 도매 전문상가다. 최근에는 동대문의 패션을 주도하고 있다는 입소문이 많이 퍼지면서 온·오프라인 소매상들의 방문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한편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 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다.


전민주 칼럼리스트 leisure4all@gmail.com

노영빈 학생기자
유시한 학생기자
김경한 학생기자
최황선 학생기자


기사입력: 2020/11/29 [22:45]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