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구] 국내농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Voice For KBL!!
팬들과 적극적 의사소통
 
[SPORTIAN] 유진욱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6:54]
▲     [사진=KBL공식홈페이지]© 
[SPORTIAN=유진욱인턴기자] 국내농구의 문제점을 안고 KBL이 드디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KBL측은 29일 '올 시즌 프로농구 초반 운영에 대한 팬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1차 VOICE FOR KB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VOICE FOR KBL'은 심판 판정, 홍보, 마케팅, KBL통합 홈페이지 및 시스템, 시설, 운영, 규정 등 여러가지 주제를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KBL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개선해 나아간다는 KBL의 의지가 돋보인다.

'VOICE FOR KBL'은 11월 1일부터 12일 까지 총 12일간 KBL통합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적극 수렴해 좋은 의견을 제안한 팬들을 초청해 별도 좌담회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관중까지 없었던 KBL이 이번 적극적 소통을 통해 다시한번 KBL의 부흥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dbwlsdnr0915@naver.com유진욱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6:54]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