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야구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 VS 키움 리턴매치
6일만의 리턴매치, 기아가 키움을 잡았다
 
오호석 기사입력  2020/10/02 [14:08]
▲ (출처:스타뉴스 광주)    


[SPORTIAN=오호석 인턴기자] 기아가 키움과의 리턴매치에서 승리했다. 불과 6일 전에 기아는 키움에 13대 1의 패배를 시작으로 2연패를 당했었다. 하지만 6일 후, 오늘 경기에서 양 팀은 동일한 라인업과 같은 선발투수를 내세웠다.

기아는 임기영, 키움은 브리검을 내세웠다. 하지만 결과는 기아가 10대 6으로 승리하며, 6일 전과 정반대의 결과가 나타났다. 지난 경기에서 임기영은 2이닝 동안 10피안타를 맞으며 8자책점을 기록하였고, 브리검은 6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었다.

하지만 리턴 매치에서 임기영은 4.1이닝 3실점, 브리검 4.2이닝 4실점을 기록하였다. 브리검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패전투수가 되었다. 임기영은 리턴매치에서 6일 전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키움을 상대로 약한 모습은 여전히 보여주었다.

 

기아는 팀의 해결사 최형우가 1회 투런홈런으로 결승타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하지만 기아는 임기영의 키움전 극복과 중요한 순간에 나타난 3개의 병살타를극복해야 하는 숙제가 남아있다.

오호석 인턴기자 ohs20617@naver.com


기사입력: 2020/10/02 [14:08]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