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치 코리아,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진행
트위치 코리아,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시청 경험 확장 “트위치, 야구가 가장 재미있는 공간”
 
[SPORTIAN] 박소희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8/03 [14:50]
▲ 트위치 코리아가 진행하는 KBO 실시간 승부 예측 이벤트 (출처: 트위치)

[SPORTIAN=박소희 인턴기자]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트위치 코리아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트위치 코리아는 55‘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개막일부터 한국프로야구 공식 채널1~5를 통해 경기를 중계하고 있다. 다섯 개 채널 팔로워 수를 합하면 약 15만명에 이른다.

 

트위치는 이용하기 쉽고 안정적인 중계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 인기 스트리머의 공동 중계방송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해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트위치 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능을 더해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시청의 즐거움을 더욱 향상시킨다.

 

먼저 트위치 코리아는 7월 초부터 실시간 승자예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치 계정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국프로야구 공식 채널 다섯 개에서 야구를 시청하며 매회 차 승자를 예측하고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포인트 랭킹은 실시간으로 반영 및 변동되며 월 단위로 초기화된다.

 

한국프로야구 공식 채널 구독은 31일부터 활성화된다. 트위치 twitch.tv에서 ‘KBO’를 검색하고, 상단에 노출되는 한국프로야구1’부터 한국프로야구5’ 중 하나 이상을 구독하면 광고 없이 경기를 시청하면서 트위치 모든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야구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스트라이크’·‘’·‘아웃’·‘세이프등 야구 공통 이모티콘과 !’·‘!’·‘말래!’·‘!’ 등 구단별 유행어 이모티콘으로 구성된다.

 

트위치쇼 채널에서 한 주간의 야구 경기를 정리하는 ‘Weekly 야매쇼도 시즌2로 새 단장을 하고 8월 중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희 인턴기자 456thgml@naver.com


기사입력: 2020/08/03 [14:5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