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물놀이 전용 마스크로 안전하게 즐기세요"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 입장객에게 1장씩 무료 제공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8 [15:55]
▲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 입장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물놀이용 마스크. 소노리조트 제공     ©


[SPOORTIAN=김휘호 인턴기자] 소노호텔 & 리조트(이하 소노리조트)가 코로나19 대응책으로 개발한 ‘오션마스크’를 홍천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 천안 이용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오션마스크는 소노리조트와 소노인더스트리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물놀이용 마스크다. 기존 마스크와 달리 물에 젖어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돼 탈의실과 샤워실,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때 벗고 쓰기를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현재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 입장객에게만 1인 1장씩 배포하고 있는 마스크는 곧 전국의 소노리조트 워터파크에도 공급할 예정이며 오션마스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션마스크를 착용하고 물놀이하는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소노벨천안 #오션어드벤처 #오션마스크)와 함께 게시하면 워터파크 퇴장 시 휴대용 손소독제를 증정한다.


10월 4일까지 오션어드벤처 재방문객에게는 최대 60% 할인권을 제공한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28 [15:55]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