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워홈, 제주국제공항 푸드코트 '아워홈 푸디움' 열어
제주 미식 여행 콘셉트 '아워홈 푸디움' 열어…"최상의 서비스 제공할 것"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8 [10:39]
▲ 제주국제공항에 푸드코트 '아워홈 푸디움' 열어[아워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PORTIAN=김휘호 인턴기자] 아워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공항 및 외식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도 '확장 드라이브'를 건다.


아워홈은 제주국제공항 1층에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국제공항 1층 3번 게이트 인근 640㎡ 면적에 175석 규모로 개장했다.
푸디움 내에는 ▲ 제주리 식탁 ▲ 온담국수 ▲ 돌랑돌랑 상점 ▲ 제주애월카츠 ▲ 달콤(dal.komm) 등 5개 매장이 입점했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제주도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제주 식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집약시켜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며 "제주도 관문인 공항에서부터 제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28 [10:3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