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 더골프쇼 in 수원광교’ 7월 30일 개막
‘2020 더골프쇼 in 수원광교’ 수원, 수도권 골퍼 저격 7월 30일부터 8월2일까지 나흘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려 ‘2020 더기프트쇼’와 동시 개최
 
[SPORTIAN] 박소희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7 [12:03]
▲ 더 골프쇼 in 수원광교 메인포스터  (출처: 이엑스스포엔터테인먼트)

[SPORTIAN=박소희 인턴기자]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여름과 가을 골프 시즌을 앞두고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2020 더골프쇼 in 수원 광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수원 경기 지역, 수도권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며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 성황리 개최되고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2020 더골프쇼 in 수원 광교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한다. 골프 관련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기회가 된다.

 

지역 대표 골프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2020 더골프쇼 in 수원 광교는 종합 선물 박람회인 ‘2020 더기프트쇼와 동시 개최된다.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선물용품을 전시할 예정으로 전시장을 찾는 젊은 층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20 더골프쇼 in 수원 광교주최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원컨벤션센터 및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 QR코드 인식을 통한 입장,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전용 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0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더골프쇼박람회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며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해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박람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하고 더기프트쇼를 찾은 관람객에게 골프를 접할 기회 또한 제공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말했다.

 

박소희 인턴기자 456thgml@naver.com


기사입력: 2020/07/27 [12:03]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