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K텔레콤, 한국관광공사·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 오픈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5 [01:44]
▲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PORTIAN=김휘호 인턴기자] SK텔레콤은 한국관광공사, 여행·숙박앱 여기어때와 'T맵여행' 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T맵여행은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Untact)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 소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T맵여행은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라 전국 1100여개 테마 여행지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 뿐만 아니라 주변 숙소도 안내해줘 검색 한 번만으로 손쉽게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이에 SK텔레콤 이종호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T맵여행으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25 [01:44]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