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 춘천레저컵 3X3 농구대회, 빠른 속도로 신청 마감 중
춘천에서 열리는 전국 3X3 농구대회 신청 시작 2일 만에 고등부와 일반부 신청마감.
 
[SPORTIAN] 박소희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3 [15:40]
▲ 농구대회 배너 슬로건     © 박소희


[SPORTIAN=박소희 인턴기자]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
(KoSMaF) 회장 최경호(한림대 겸임교수)와 네이버 NSB 농심카페(매니저 배우람)가 협업하는 춘천레저컵 3X3 농구대회가 다가오는 829일에 개최된다.

 

726일으로 예정되어있던 신청기간이 앞당겨지면서 721일부터 네이버 카페 NSB에서 신청을 받고있다. 남자 대학/일반부, 고등부, 중등부 각각 24개 팀의 신청을 받고 있으며, 고등부와 일반부의 신청은 이미 마감되었다. 또한 남은 중등부 또한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전망한다.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선수만 참여 가능하며 농구 선수로 등록이 되었던 경력이 있는 선수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3X3 경기는 다른 농구 경기와 달리 5:5가 아닌 3:3으로 진행되며 코트 절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경기시간은 10분 남짓으로 빠르게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고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되면서 점점 대중적인 스포츠로 거듭나고 있다.

 

강원도 춘천시에서는 대중적인 스포츠 3X3 농구 대회를 통하여 춘천국제레저대회 활성화를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2020 춘천레저컵 3X3 대회는 20208291일간 진행되며 춘천시 공지천 야외 농구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300명의 선수들과, 40명 가까이 되는 심판과 진행요원의 규모로 춘천 시민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에 있다.

 

이번 대회는 레저스포츠 활성화와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는 '레저 백신' 캠페인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움츠려져 있는 몸과 마음을 운동으로 극복하고자 생활 방역 속에서 레저를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관: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 (KoSMaF)

협업: NSB (네이버 카페 농심‘)

박소희 인턴기자 456thgml@naver.com

 


기사입력: 2020/07/23 [15:4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