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내달 25일 해운대에 개관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22 [15:42]
▲ 출처-신세계조선호텔     ©


[SPORTIAN=김휘호 인턴기자]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한채양)이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 오픈을 기념해 3가지 구성의 오프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이날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의 오픈일인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이상 할인한 특가로 구성했다.

실속형 상품인 룸온리 구성의 '슈퍼 세이버'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4만원(세금 별도)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구성했다.

호캉스로 선호도가 높은 조식포함 상품 '베드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혜택을 담았다. 3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그랜드 조선만의 고메를 즐길 수 있는 '모어 투 테이스트'는 편안한 투숙과 함께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할인권 5만원권 2매를 포함, 가격은 27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한편 객실 내 어메니티 사양을 업그레이드해 기존 스위트 객실들에게만 제공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조 말론'(Jo Malone) 제품을 해당 기간 내 모든 객실 타입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22 [15:4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