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체육관광부, '2020 특별여행주간' 장려
7.1~7.19일까지 실시되는 특별여행주간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07 [15:28]
▲ 출처-여행주간 홈페이지    ©

 

[SPORTIAN=김휘호 인턴기자] 제주도 및 모든 국내 관광지는 지난 2월부터 확산된 코로나 19로 인해 관광 산업에 막심한 피해를 입었다. 그래서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관광산업을 다시 되살리기 위해 '2020 특별 여행주간'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호캉스, 수상레저, 캠핑등 많은 여름휴가 상품들을 티몬, 위메프와 같은 소셜사이트에서 초특가로 판매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즐길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의 경우 '썸머브레이크', '퍼스트위크'등 국내선 편도항공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여행객을 국내로 끌어모아 활성화시키며 소비자들의 경우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주도, 양양, 부산, 광주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받고 있다.

이런 특별여행주간은 지난 1일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되며 ‘안전한 여행으로 일상의 소중함을 간직하세요'가 주된 슬로건이자 사업의 핵심이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07 [15:28]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별 여행주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