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야구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8연패 늪에 빠진 위기의 한화이글스 월요일 휴식하고 반등의 기회잡을 수 있을까?
최근 한화이글스가 8연패에 빠져있다.
 
양유식 기사입력  2020/05/31 [23:00]
▲  한화이글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SPORTIAN = 양유식 인턴기자]KBO리그중 가장 팬이 많은 구단중 하나인 한화이글스가 요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화이글스는 8연패를 하며 리그 최하위로 추락하였다.

한화이글스는 오늘 SK와의 경기에서 지면 LG전에 이어서 연속 두번 시리즈 스윕을 당하는 거라 선수들의 사기가 많이 올라있었다. 이 점을 이용해 1회의 호잉 선수가 3점 홈런을 치며 3:0으로 경기를 리드하며 순조롭게 풀리나 싶었다.
 
하지만 한화의 가장 큰 문제점은 수비에서의 집중력이다. 한화는 3점을 내자마자 곧바로 1회에 2점을 내주며 3:2까지 추격을 당했고 결국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4:6으로 역전패를 당했다.

한화는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한용덕 감독님은 경기후 인터뷰에서 다음달부터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한다는 발언을 하셨다.팬들은 여전히 응원중이며 한화는 6월2일 키움과 홈 3연전을 치룬다.

양유식 인턴기자 yxxsxx@naver.com

기사입력: 2020/05/31 [23:0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