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지도자 시험 시행
 
이혜리 기사입력  2020/05/26 [23:24]

▲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SPORTIAN=이혜리 인턴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의 확산으로 두 차례 연기한 2020년도 1·2급 전문·생활·장애인스포츠지도사 필기시험을 오는 74일 시행한다"고 밝혔다.

 

건강운동관리사 필기시험은 72331일 지원서를 받는다. 필기시험은 829일 치르고 2급 스포츠지도사(전문·생활·장애인·유소년·노인) 필기시험 원서접수 기간은 6412일이다.

 

공단은 시험 전.후 시험장을 소독하고, 고사장별 수용인원을 축소해 응시자 간 거리를 늘릴 예정이고 모든 응시자는 고사장 입장 전 발열 검사와 손 소독을 반드시 해야 하고,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상체온 및 호흡기 증상 등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는 응시자는 즉시 감염병 관리 전담자의 문진 후 별도시험실에 배정하거나 관할 보건소로 이송된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자격검정은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만큼 수험생 분들께서도 반드시 검정기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안전하고 원활한 시험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혜리 인턴기자 tmxkgpfl@naver.com


기사입력: 2020/05/26 [23:24]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