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BA, 잔여 시즌 없이 종료되나?
샤킬오닐 "NBA, 잔여 시즌 하지 말아야.."
 
문현지 기사입력  2020/05/11 [15:13]
▲ NBA 전 농구선수 샤킬 오닐   

[SPORTIAN=문현지 인턴기자] 미국 프로농구(NBA)의 전설이자 현 스포츠 해설가로 활약 중인 샤킬 오닐이 NBA2019-2020시즌 잔여 경기를 포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샤킬오닐은 지난 10일 미국 매체 'USA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는 시즌 진행보다 모두 집으로 돌아가는 게 바르다고 생각한다"라며 "팬과 선수단의 안전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고 걱정과 위험성을 강조했다.

  

또한, 샤킬오닐은 무관중에서 경기를 진행했을 때 정상적인 경기력이 나올 수 없음을 지적했고, 그는 "우리가 무관중으로 시즌을 끝내더라도 카메라맨과 트레이너를 비롯해 많은 인원이 필요하고 그중 누구라도 코로나 19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다"라며 시즌 재개를 경계했다.

 

지난 3NBA는 유타 재즈의 소속된 루디고버트 선수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정규리그를 중단하고 약 2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재개를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다.


NBA
를 포함 다른 스포츠경기도 무관중 경기로 재개 가능성의 입장이 나왔지만 계속해서 늘어나는 확진자로 인해 경기 재개가 어려운 시기라고 생각한다.

 

문현지 인턴기자 qwe7238@naver.com


기사입력: 2020/05/11 [15:13]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