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향아축산물프라자 만촌동 본점, 코로나19 의료진에 위생용품·식품 포함 2000만원 기부 “힘내요 대구경북”
대구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간호사 위해 1400여개 개인위생용품 기부 결정
 
[SPORTIAN] 김민준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3/11 [10:55]
▲ 향아축산물프라자 매장 전경    © 향아축산몰

[SPORTIAN = 김민준 인턴기자] 대구 만촌동(동구시장)에 위치한 향아축산물프라자(대표 김배경)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향아축산물프라자(만촌동 본점)는 지난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밤낮으로 사투 중인 의료진과 간호사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자 개인위생용품 1,400여개 1,000만원 상당의 물품기부를 결정하고 남영비비안의 도움으로 신속하게 물량을 공급했다.

▲ 향아축산물 프라자 만촌동 본점이 기부하는 1,400여개 개인위생용품    © 향아축산몰


이어 무료급식이 중단되고 이동 제한 등으로 고립된 어르신들을 위해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자사 정육점 사골곰탕 제품 2,500개를 노인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배경 향아축산물프라자 대표는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취약계층 및 의료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아축산물프라자(수성점, 범어점)는 전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후 매장 입장, 시간별 체온 체크, 입구 손 소독제 비치, 전문업체를 통한 주 2회 매장 방역작업 등을 메뉴얼화해 실행 중이다. 또한, 자사 전직원은 외부활동 자제, 회식, 매장 외 개별활동 최소화 및 중단 등의 지침을 통해 회사 내 감염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향아축산은 네이버를 통해 향하축산몰(https://smartstore.naver.com/gogi_box)을 운영하고 있고,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하면 당일 택배발송으로 익일 배달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민준 인턴기자 kmj369258@naver.com


기사입력: 2020/03/11 [10:55]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