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독립리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칼리지 야구부 신입생 설명회
 
오호석 기사입력  2020/01/22 [12:06]

[SPORTIAN=오호석 인턴기자] 118일 토요일 KBS스포츠예술과학원 1강의실에서

KBS칼리지 야구부 신입생 설명회가 열렸다. KBS칼리지 야구부는 올해부터 시작되는 평생교육원 야구 리그에 참여를 위해 창단되었다. 이러한 KBS칼리지 야구부의 운영에 관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학부모님과 예비 신입생들이 참석하였다.

▲ KBS칼리지 야구부 신입생 설명회가 열렸다.     © 오호석 인턴기자

 

먼저 잠남제 교수는 평생교육원(학점은행제)에 관하여 설명을 시작하였다. 이어 KBS칼리지의 학위과정 및 학업 운영방식과 기타 평생교육원 야구 관련 현황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후 일반 대학교 야구부와 평생교육원 야구부를 비교하며 평생교육원 야구부만의 장점을 설명하였다.

이어 본격적으로 KBS칼리지 야구부 이동호 감독이 코치진 구성과 팀 운영방식에 대해 설명하였다.

 또 혼 에이전시 이로운 팀장이 참석하여 KBS칼리지 야구부와 에이전시의 협약을 통하여 야구부 학생들을 위해 선수들만의 스카우팅 리포트를 작성하여 프로테스트 기회 마련과 멘탈, 야구부 운영 관리에 도움을 주기로 하였다. 국내 최초로 야구 에이전시와 평생교육원 야구부가 협약을 맺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야구선수 출신의 재학생들이 설명회에 참석한 많은 야구부 출신 선수들에게 운동선수 출신도 노력을 통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동기부여를 하였고 대학, 대학원 편입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학생들의 성공 사례를 발표하며 마무리하였다.



오호석 인턴기자 ohs20617@naver.com

 


기사입력: 2020/01/22 [12:06]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