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작 뮤지컬 ‘싯다르타’, 11월 21일~24일 부산 드림씨어터 공연
JTBC 팬텀싱어 준우승자 곽동현, 뮤지컬 배우 이유 및 최은미 출연
 
[SPORTIAN] 김민준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11/08 [09:11]

▲ 뮤지컬 '싯타르타' 포스터         © (주)엠에스시

 [SPORTIAN = 김민준 인턴기자]부처님의 삶을 조명한 뮤지컬 <싯다르타>가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부산 관객들과 만난다. 부산 드림씨어터 대극장에서 1121()부터 24()까지 총 6회 공연된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태자 싯다르타가 화려한 왕관을 버리고 출가하여 6년의 고행 끝에 깨달음을 얻는 과정을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정상급 배우들의 열연으로 만들어낸 창작 뮤지컬이다. 연대기가 아닌 '19세 신부를 맞이하던 날', '29세 출가를 결심하던 날', '35세 깨달음을 얻은 날',총 세 번의 그 날로 그려내 싯다르타의 생애를 압축적으로 엿볼 수 있도록 했다.

 

<미스 피가로>, <홍길동>, <더블루블랙>, <스타라이트>, <서울이되다> 등을 연출한 김승원이 싯다르타 극본 및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작곡가 조범준의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악이 더해져 깨달음을 위한 싯다르타의 여정을 그대로 담아낸다.

 

▲  뮤지컬 '싯타르타'의 한 장면       © (주)엠에스엠시


싯다르타역은 2017JTBC 팬텀싱어 준우승자 곽동현, 뮤지컬 배우 이유가, 싯다르타의 부인 야소다라역은 최은미가 맡아 부산 무대에 오른다. 곽동현은 2005년 해변가요제 대상, 2010년 추풍령가요제 대상, 2017JTBC 팬텀싱어 준우승 등을 수상했으며, 최근 TV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이유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뿌리 깊은 나무, 신과 함께와 영화 어게인, 드라마 눈이 부시게 등에 출연했다. 최은미는 아이돌 걸그룹 투엑스의 으로 활동했으며, 출연작은 영화 보이언시, 어뎁테이션 등이다.

 

이번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020년 전국 투어 공연 및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투어 공연도 추진 중인 엠에스엠시의 김면수 대표 프로듀서는 부처 이전의 싯다르타라고 하는 한 사람이 어떠한 삶을 살았는지, ‘인물에 초점을 맞춰 조명하고 싶었다계급적, 사회적 불평등을 해결할 수 있는 깨달음을 얻은 싯다르타를 통해, 오늘날 우리가 삶의 의미를 직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1121일 저녁 8, 22일 오후 3, 저녁 8, 23일 오후 2, 저녁 6, 24일 오후 2, 6회 부산 드림씨어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관람료는 VIP12만원, R10만원, S8만원, A6만원, B4만원이며 1110()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판매 중이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뮤지컬 싯다르타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준 인턴기자 kmj369258@naver.com



기사입력: 2019/11/08 [09:11]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