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골스튜디오, 리버풀 레전드 지브릴 시세와 글로벌 앰배서더 계약 체결
 
[SPORTIAN] 김대욱 기자 기사입력  2019/09/26 [13:54]

▲ 골스튜디오와 글로벌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한 리버풀 레전드 지브릴 시세(출처-골브랜드 마케팅팀 왁티)  

[SPORTIAN=김대욱 기자] 세계 최대 축구 디지털 미디어인 영국 골닷컴이 론칭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가 ‘LIVE THE GOAL’ 캠페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리버풀FC의 레전드인 지브릴 시세를 선정했다.


‘LIVE THE GOAL’은 ‘자신만의 GOAL을 쫓으라’라는 의미로 치열하게 자신만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리고 골스튜디오는 이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글로벌 앰베서더로 지브릴 시세를 선정하였다.

▲  출처-왁티    

2000년 초반 ‘금발의 수염’이라는 별명을 가진 지브릴 시세는 아이코닉한 외모만큼이나 탁월한 실력으로 앙리의 후계자로 거론되기도 하였다.

그리하여 그는 40번이 넘게 프랑스 국가대표 경기에 출전하였으며 리버풀FC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인 ‘빅이어’를 들어올리기도 했다. 또한 그는 상대 선수의 태클로 선수 생명과 직결되는 다리뼈 골절이라는 끔찍한 부상을 두 번이나 겪기도 하였으나, 기적처럼 다시 일어서서 2018년 은퇴 전까지 20년 동안 그라운드를 누볐다.

“모든 성원에 감사드린다. 난 이제 새 인생을 시작한다”는 은퇴 인터뷰 이후 시세는 미스터 르누아르(Mr.Lenoir)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DJ라는 새로운 인생, 새로운 GOAL에 도전하고 있다.

▲ 출처-왁티    

그는 골스튜디오의 19F/W 캠페인 영상에 담긴 과거 전성기를 회상하는 모습과 현재 자신이 사랑하는 음악을 즐기는 DJ의 모습을 통해 ‘어떤 일을 하던, 자신만의 GOAL을 쫓으라’고 전하고 있다. 시세가 출연한 19F/W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골스튜디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얼리버드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영상에서 시세가 입고 나온 리버서블 플리스 베스트는 오늘부터, 리버서블 덕다운파카는 10월 1일부터 골스튜디오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골스튜디오가 입점되어있는 온오프라인 모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대욱 기자 dw01255@hanmail.net


기사입력: 2019/09/26 [13:54]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