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등포구, 의료관광 이끌 병원, 여행사, 관광업 종사자 등 협력기관 모집
 
[SPORTIAN]문민규 기자 기사입력  2019/08/12 [15:56]

▲     © [SPORTIAN]문민규 기자

[SPORTIAN=문민규 인턴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 외국인환자 유치업 관련자, 숙박업, 외식업 등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영등포 스마트메디컬 특구 활성화를 위한 협력기관을 오는 9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등포구는 관광을 위한 인프라와 외국인 환자를 위한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2017년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스마트메디컬 특구'로 지정받았다.

영등포구는 위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몽골보건부와 의료관광 MOU 체결, 의료관광 전문 코디네이터 양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을 토대로 영등포구는 이달부터 외국인환자 유치를 위한 의료기관과 관광업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로서 영등포구는 모집기관들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의료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의료관광객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문민규 인턴기자 answd1354@naver.com




기사입력: 2019/08/12 [15:56]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