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독립리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립야구단 저니맨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로부터 지원받는다
 
[SPORTIAN] 윤승현 기자 기사입력  2019/08/05 [21:29]

▲ (사진 제공: 서울 저니맨 독립야구단)  서울시 야구 소프트볼협회는 서울 컵대회가 열린 목동야구장에서 독립 야구단 서울 저니맨에  야구용품을 지원하고 앞으로 더 많은 지원을 약속했다.   © 윤승현 기자

[SPORTIAN= 윤승현 기자]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는 서울 컵대회가 열린 목동야구장에서 독립야구단 서울 저니맨에 야구용품을 지원하고 앞으로 더 많은 지원을 약속했다.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는 저니맨 독립야구단을 확대지원 한다.

그리고, 2020년 시즌부터는 용품 지원 외에도 트라이아웃 전지훈련 등을 공동주최하고 서울시체육회가 관리하는 목동야구장, 구의 야구장, 신월 야구장 등의 스포츠 시설물에 대해서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해줘 서울시의 지역 밀착형 독립야구단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서울 저니맨 관계자는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의 본격적인 지원에 힘입어 서울의 브랜드를 걸고 좋은 야구장환경에서 프로구단이나 해외구단 등 수준 높은 팀을 초청해 이벤트 경기 및 좋은 리그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한국독립 야구를 한 수준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셈’이라며 프로야구의 근간인 풀뿌리 야구육성을 위해 저니맨 독립야구단과 함께하는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의 적극적인 행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서울 연고 독립야구단으로서의 품위와 전통을 세워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와 독립야구단 저니맨은 2017년 MOU를 맺고 서울 저니맨 이라는 명칭과 함께 한국독립 야구의 뿌리를 내려오고 있다.

윤승현 기자  hyen3819@naver.com


기사입력: 2019/08/05 [21:2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임예권 임예권 19/11/07 [01:39] 수정 삭제
  윤기자는 기대가 됩니다 ^^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