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인웍스 서울 제5회 '보드스왑데이'
"서퍼들의 마켓"
 
유남경 기사입력  2019/07/26 [01:18]

▲ 라인웍스서울 '보드스왑데이' 포스터 (출처:라인웍스서울)


[SPORTIAN=유남경 인턴기자] 라인웍스 서울 제5회 '보드스왑데이'가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라인웍스 서울 매장에서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보드스왑데이란 지역마다 각 서퍼들이 가지고 있는 서프보드를 만날 수 있는 "서퍼들의 마켓"으로서, 집에서 잠자고 있는 새 보드 또는 중고의 다양한 서프보드들을 판매, 교환, 구매를 하는 행사이다.모든 사람들이 참가비나 수수료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서울 강남, 부산 송정,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었다.

행사 당일 전국의 다양한 서프 브랜드 신상품 소개와 샘플 세일(30%~최대 80%) 및 홍보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브랜드로는 카버스케이트보드/오션앤어스/비슬라/캐치서프/캡틴핀/엠니/베어브라더스서프샵/샵스테어스/폴러스터프/아이언앤레진/사이클좀비/블루코/앤드유니언/언크라운드/데우스가 있다.

 

서프보드 판매, 교환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라인웍스 서울에서 마련한 제5회'보드스왑데이' 행사가 전국 서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유남경 인턴기자 sprbntv@gamil.com



기사입력: 2019/07/26 [01:18]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