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러셀 웨스트브룩의 '2019 WHY NOT TOUR IN SEOUL'
 
유남경 기사입력  2019/07/25 [03:27]
▲ 'WHY NOT TOUR'포스터 (출처:나이키)     © 유남경 인턴기자





















[SPORTIAN=유남경 인턴기자] 팀 조던의 러셀 웨스트브룩(Russell Westbrook)이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아시아 국가 투어를 다니며 처음으로 한국을 내한하여 토크쇼와 'WHY NOT 3ON3 농구 대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농구, 패션 스타일 전반에 'WHY NOT'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8월 3일 오픈 2주년을 맞이한 조던 홍대점에서는 나이키 맴버들을 위해 '러셀 웨스트브룩 토크쇼'가 진행되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와 특별한 포토타임까지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7월 31일(여성부, 남성고등부), 8월 1일(남성 일반부)부터 그룹 리그와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WHY NOT 3ON3 농구 대회'를 통해 파이널 8팀을 선정하고 'WHY NOT' 투어 중인 8월 4일 오전 10시부터 우승자를 가르기 위한 파이널 8팀의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우승자는 TEAM RUSS의 일원이 되어 당일 오후 8시 스페셜 매치인 'TEAM RUSS VS 연세대'에 참여하는 영광을 얻는다. 우승 팀과 준우승 팀, 공동 3위 팀은 각각 200만 원/150만 원/100만 원 상당의 나이키 제품이 지급된다.

이후 오후 9시부터 신촌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대한민국 최정상의 힙합 아티스트들인 더콰이엇, 창모, 식케이, 제시, DJ 소다, DJ 스프레이가 무대에 오르는 조던과 힙합의 만남 'WHY NOT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NBA 휴스턴 로케츠(Houston Rockets) 소속의 프로 농구선수이자, 여덟 차례 NBA 올스타로 선정된 화려한 경력을 지닌 러셀 웨스트브룩의 'WHY NOT'투어를 통해 농구 펜들과 더불어 나이키 맴버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유남경 인턴기자 sprbntv@gmail.com


기사입력: 2019/07/25 [03:2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