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고교야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74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 7월 4일(목) 개막
 
장문혁 기사입력  2019/07/04 [17:27]

▲  (사진출처: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SPORTIAN=장문혁 인턴기자]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응용, KBSA)와 조선일보, 스포츠조선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74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이 전주고와 전년도 우승팀 광주동성고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7월 4일(목) 목동야구장과 신월야구장에서 개막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4월 6일부터 진행된 2019 고교야구 주말리그(전반기) 권역별 성적을 바탕으로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역대 최다인 46개팀이 참가하여 청룡기를 차지하기 위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고교 춘추전국시대로 불릴만큼 각 팀 전력이 엇비슷한 가운데, 청룡기에서 총 6차례 우승을 차지했던 덕수고와 직전 황금사자기 우승한 유신고 등이 우승을 노릴 전력으로 평가를 받는다.  또한 지난해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대구고, 광주일고 등도 강호로 손꼽히며, 야탑고, 장충고 등도 충분히 청룡기 대권에 도전할만한 하다.

장문혁 인턴기자 wkdansgur121@naver.com


기사입력: 2019/07/04 [17:2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