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8월 15일 개최
 
윤정현 기사입력  2019/07/03 [22:22]

▲ 2019 비어로드 페스티벌 포스터 (출처:비어로드 페스티벌 홈페이지)


[SPORTIAN=윤정현 인턴기자] 오는 2019년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비어로드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본 페스티벌은 공연기획 전문 자하에서 주최 및 주관하며 춘천 의암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까지 즐길 수 있는 맥주 문화 축제로 다양한 수제맥주 시음과 다양한 체험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속에서 지역별 특색이 담긴 맥주, 그리고 지역의 대표 먹거리들도 즐길 수 있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자연과 함께 맥주를 즐기는 것과 더불어 음악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1부에서는 부드러운 음악과 자연 그리고 세계 맥주, 트렌드적인 핑거푸드 그리고 다양한 맥주를 체험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2부에서는 핫한 인기 스타들과 DJ들과 함께 EDM파티를 즐기며 신나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1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안코드, 킬라그램, 트루디, 라이노, Flowsik, DJ Fenner이 있다.

 

페스티벌 입장시 패키지도 제공된다. 손목 도장 스탬프와 비어로드 스탬프, 반디벅스 전구와 스낵류 또는 오징어 안주 스틱, 비어로드 썬캡 부채까지 모두 나눠준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그 어디보다 맑고 신선한 물과 공기로 가득한 강원도에서 자연이 담긴 맥주를 체험하며, 낮에는 자연 속 평화로운 시간을, 저녁에는 한층 신나는 분위기로 멋진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체험으로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의 티켓은 2019년 6월 11일부터 위메프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비어로드 페스티벌 홈페이지에 판매 및 입점 문의 방법도 게시되어 있다.

 

윤정현 인턴기자 tisldvn1@naver.com



기사입력: 2019/07/03 [22:2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