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팍타크로]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폐회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7/01 [13:44]

▲ 덕암정보고 vs 창문여고 여자 고등부 레구 출처 - ' 본인촬영 '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2019 시도대항 세팍타크로대회가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A코트와 B코트, C코트 총 3개의 코트로 대회가 나눠서 치러졌으며모든 우승팀이 결정 났다. 한편 7월에는 충남 서천에서 제20회 종별 대회가 열릴 계획이다.

치열했던 레구 이벤트 경기는 남자 일반부에서는 고양시청, 남자 고등부와 여자 고등부는 부산체고가 최종적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 일반부 등은 조별예선으로만 우승팀을 확정했다.

남자 일반부 4강전 경기에서는 서울시체육회와 대구광역시청, 청주시청과 고양시청의 맞대결로 펼쳐졌는데 서울시체육회가 1세트를 가져간 대구광역시청을 2세트와 3세트 접전 끝에가져가면서 승리했다. 또한, 청주시청과 고양시청의 경기는 세트스코어 2 : 0으로 고양시청이 완승을 했고 1세트와 2세트 모두 고양시청이 경기를 지배했다.

남자고등부 부산체고는 장신의 선수단을 구성해 조별예선부터 계속해서 치고 나왔으며 큰 키에 기술력까지 겸비하면서 본선 토너먼트에서도 계속해서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1세트도 내주지 않으면서 완벽한 퍼펙트게임을 펼쳤다. 또한, 여자고등부에서도 부산체고가 우승을 차지해 2연패를 달성했다.

문은익 인턴기자 pressmoon@yahoo.com
 


기사입력: 2019/07/01 [13:44]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