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팍타크로] 부산환경공단 , 청주시청 등에 레구 2연패
레구 2일차 C코트 경기 종합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6/28 [22:57]

▲ 덕암정보고 vs 창문여고 여자 고등부 레구 출처 - ' 본인촬영 '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2019 시도대항 세팍타크로대회는 저번과 같이 3개의 코트로 나눠 경기가 진행되었다. 이 중 C코트에서펼쳐진 부산환경공단의 경기에서 부산환경공단이 28일 치러진 레구 경기에서 모두 패했다.

대구광역시청에 패한 이후 청주시청과의 C코트 마지막 경기를 치렀던 부산환경공단은 1세트를 15 - 21로 패하고 2세트를 21 : 11로 완패했다. 에이스인 박철희가 분전하였으나 청주의 강한 공격을 막지는 못했다. 특히 청주는 부산환경공단보다 상위의 실력을 경기에서 보여주어 결국 10점 차 승리를 만들어냈다.

덕암정보고와 창문여고의 경기에서도 1, 2세트 모두 대패가 나왔다. 덕암정보고 1번 선수가 많은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일조했고 3번과 2번 선수도 모두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에 창문여고는 실수를 연발하였고 결국 많은 득점을 헌납하며 2쿼터를 무려 10점 차 이상으로 대패하고 말았다. 또한, 부산체고와 세종하이텍고의 경기에서는 강원 FC의 유니폼과 비슷한 옷을 착용한 선수들이 큰 키로 세종하이텍고를 압도했다. 엄청나게 큰 키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세종하이텍고를 완전히 봉쇄했다. 하이텍고의 득점도 분명히 있었지만, 이들에게 많이 위축된 모습이었다.

서울시청과 경북도청의 경기에서는 세트스코어 2 - 1로 서울시청이 승리했고 서천여고와 부산체육고의 여자고등부 경기에서는 부산체고가 서천여고를 힘겹게 눌렀다. 


문은익 인턴기자 pressmoon@yahoo.com


기사입력: 2019/06/28 [22:5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