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국내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풋살컵] ACHTZEHNVIERUNDNEUNZIG II , 세르비아에 4 : 2패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6/16 [08:32]

▲ 15일 메치데이 출저 - ' 하부리그를 위한 한국어 페이지 '     ©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풋살 포칼컵에서 ACHTZEHNVIERUNDNEUNZIG II가 4 : 2로 패했다. 전반에 두 팀이 팽팽했으나 후반전 세르비아가 경기를 뒤집으면서 아쉽게 패했다. 이날 공식적인 관중 수는 기록되지 않았고 스테판 스춤마쳐 주심, 무라트 외즈튀르크, 바크 야그시 부심이 경기를 진행했다.

세르비아 선발 : 바라산스, 빌비야, 크호롤스키, 사비치, 빌비야 ( 감독 : 빌비야 )

ACHTZEHNVIERUNDNEUNZIG II 선발 : 뤼드케, 살람, 피킥, 쿠코지, 하드지아브딕 ( 감독 : 코스틱 )

전반 3분 두 팀이 파울 한 번씩을 하면서 공격기회를 내줬고 이후 6분 에그비브위가 득점을 하면서 원정팀이 앞서가기 시작했다. 득점 이후 원정팀이 불필요한 파울을 허용했고 16분 루킥의 골로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루킥의 득점 전에 작전타임을 가졌는데 작전타임이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막판까지 파울을 하면서 경기는 세르비아 쪽으로 기울기 시작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1분 만에 빌비야의 득점으로 역전을 당한 원정팀은 7분 루킥의 골이 나오면서 2점 차로 크게 끌려갔다. 반칙으로 크호롤스키가 옐로카드를 한 장 받기도 했지만, 쉽사리 분위기가 꺾이지 않았다. 결국, 사비 치의 골로 다시 한 점을 헌납했지만, 막판 쿠코 지가 만회 골을 넣으면서 어느 정도 분위기를 타는가 싶었지만 골로 경기를 돌리기에는 이미 늦었다. 결국, 이번 경기에서 패배한 ACHTZEHNVIERUNDNEUNZIG II는 빠르게 짐을 싸야 했다.

한편 다른 경기장에서는 하텐펠스 토가우가 웜스도르프에 4 : 3으로 패했다. 카리스 오베르리 가에카리스오베르리가에 해당하는 노르드작센리가 마지막 라운드였으나 마지막 경기에 패하면서경기를 패하면서 리그를 마쳤다. 스티븐 헤치가 1골을 넣으면서 29골로 득점왕을 차지했고 2위와는 2점차였다. 도미츠스처는 나운도르프를 3 - 1로 꺾었으며 4위로 올라섰다.

[ 2019.06.15 공식 관중수 ]
- 도미츠스처 vs 나운도르프 : 36명
- 웜스도르프 vs 하텐펠스 토가우 : 90명 

문은익 인턴기자 pressmoon@dreamwiz.com
 


기사입력: 2019/06/16 [08:3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