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럭비] 한국 , 홍콩에 10 - 47 패배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6/08 [19:59]

▲ 남동아시아드 럭비경기장 출저 - ' 본인촬영 '     ©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2019 아시아 럭비챔피언십 한국과 홍콩의 경기에서 한국이 10 - 47로 패했다. 저번 경기에서 첫 승리를 거뒀던 대표팀은 이번 경기에서 아쉽게 패했으며 홍콩은 아시아 럭비의 최강 국가로서 역대 전적에서도 한국의 전적이 크게 밀린다.

나광영이 주장으로 나왔으며 김 집, 이규상, 김대한, 양대영, 이준희, 김요한, 차성근, 이명준, 한구민, 장성민, 김남욱, 전영식, 최희진, 서춘오, 김재홍이 선발로 출전했다.

정연식이 트라이를 성공하고 한구민이 컨버젼과 페널티를 성공시켰지만, 대표팀의 득점은 거기까지였다. 전반과 후반 지속해서 홍콩에 점수를 내주었고 수비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이 경기의 패착이었다.

한편 우리 국가대표팀은 오는 29일 홍콩과의 마지막 열전을 치를계획이며 아직은 승점 10점으로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다.

문은익 인턴기자 pressmoon@dreamwiz.com


기사입력: 2019/06/08 [19:5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