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리스클라세] 슈티겔즈 GB 3 , 인터나치오날레 4에 패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5/22 [17:13]

▲ 슈티겔즈 GB 3 vs 인터나치오날레 4 출저 - ' fussball.de     ©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현지시각으로 21일 오후 7시 45분 소초스 스포츠플라츠에서 열린 2018/19 카리스리가 B 32라운드 슈티겔즈 GB 3 vs 인터나치오날레 4 경기에서 인터나치오날레 4가 슈티겔즈 GB 3를 5 : 3으로 크게 이겼다.

 

슈티겔즈 GB 3 선발 : 베레크헷, 그하브리실라시 하디시, 할리, 게브리그자브허, 아브라함, 키프리서스, 수루, 테세게이, 그하리실라시, 기흐리메이, 안드레이 ( 감독 : 하고스 )

 

인터나치오날레 4 선발 : 루터로흐, 튄거탈, 플레스치만, 휘티치, 스출트 임 로데, 루드위그, 크니프, 밀즈, 세룰, 야콥스, 헤일

 

전반 5분 만에 테세게이가 선제골을 넣으며 홈팀인 슈티겔즈 GB가 앞서가기 시작했으나 15분 휘티치에게 골을 허용하면서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으며 추가 골은 18분 만에 인터나치오날레에서 터져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전반전에만 무려 3골이 터지면서 두 팀은 엄청난 화력을 과시했다.

 

후반전 선제골은 슈티겔즈가 아닌 인터나치오날레의 차지였다. 11분 밀즈의 득점으로 점수  차를 2점 차까지 벌렸으며 로데가 22분 멀티골 까지 기록을 했고 경기 종료 6분전 해트트릭 달성까지 하면서 이날 경기의 주인공이 되었다. 기흐리메이가 34분 만회 골을 성공했지만,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기에는 너무 늦은 시간에 만회 골이 터지면서 결국 3점 차 대패를 당했다.

 

현재 2라운드가 남은 상황에서 베를리너 아마추어 3가 1무만을 기록해도 슈티겔즈 GB 3는 12위로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으며 인터나치오날레 역시 순위 변동 가능성이 남아있다.

 

문은익 인턴기자 pressmoon@dreamwiz.com 
 


기사입력: 2019/05/22 [17:13]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