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청년허브, ‘90년생이 온다’ 임홍택 저자 특별 강연 개최
“나는 그들과 함께 변하고 있는가” 청년 세대와의 공감을 위한 특별 강연 개최
 
[SPORTIAN] 김민준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5/21 [15:09]

▲(출처: 서울특별시 청년허브) 임홍택의 특별 강연 '나는 그들과 함께 변하고 있는가' 홍보 포스터 

[SPORTIAN=김민준 인턴기자]지난 21일 서울특별시 '청년허브'는 다가올 24일 금요일 오후 7시 서울혁신파크 미래청 1층 다목적홀에서 청년세대 이해를 위한 '나는 그들과 함께 변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강연은 청년세대 탐구서이자 베스트셀러인 <90년생이 온다>의 저자 임홍택이 맡는다. 임홍택은 청년세대의 특징이 형성된 시대적 배경, 세대 이슈 등 청년세대와의 공감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하며 청년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넘어 청년 세대를 이해하고 함께 공존하기 위해 강연을 할 예정이다.

청년 대상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공공, 민간기관 담당자들, 청년 세대와 협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번 특강이 이 시대의 청년들이 새롭게 만들어가는 기준, 질서, 가치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강연은 23일 오후 6시까지 청년허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자세한 문의는 청년허브 협력 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3년 '서울특별시 청년기본조례'를 기반으로 문을 열고 '서울을 위한 청년의 생활, 문화, 자산 플랫폼'으로서 사업을 추진 중인 청년허브는 앞으로도 청년당사자들과 청년활동단체들이 보다 폭넓게 사회 각계각층과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과 워크숍, 공론의 장을 지속해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준 인턴기자 kmj369258@naver.com


기사입력: 2019/05/21 [15:0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