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스날 발렌시아와의 4강 1차전 승리 결승행 청신호!
아스날이 홈에서 발렌시아를 제압했다.
 
[SPORTIAN] 김대현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5/03 [16:29]
▲ 아스날의 라카제트     © Arsenal 페이스북 페이지


[SPOTIAN=김대현 인턴기자] 오늘 새벽에 치뤄진 아스날과 발렌시아의 유로파리그 4강 1차전이 아스날 홈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다.

아스날은 램지가 부상으로 빠진 상태에서 3-5-2 전술로 수비에 코시엘니 소크라티스 무스타피를 배치하고 윙백으로 콜라시나츠와 메이틀랜드 나일스 미드필더에 귀엥두지 자카 외질을 중심으로 공격은 라카제트와 오바메양이 책임졌다.


아스날은 경기초반 상대에 크로스를 막지 못하고 전반 11분 디아카비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전반 18분 역습을 통한 공격적개후 오바메양의 패스를 받은 라카제트가 골로 연결하며 경기를 원점으로 만들었다. 전반 26분에는 라카제트에 헤딩슛이 골키퍼가 막았지만 골대를 살짝넘어가며, 골로 인정되면서 2대1로 전반전을 마무리 지었다.

후반전이 시작되고 에메리감독은 귀엥두지를 빼고 토레이라를 투입하였고 경기가 후반부로 넘어가면서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양팀이 이렇다할 찬스를 만들지 못하였고, 아스날이 후반 추가시간에 오바메양이 득점을 성공하면서 3:1로 경기를 마무리 지으면서 유로파리그 결승행에 유리한 고지에 올라서게 되었다. 


김대현 인턴기자 settio@naver.com


기사입력: 2019/05/03 [16:2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