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로파리그 1차전 강팀들의 우세속 2차전 뒤집어질 수 있을까 ?
유로파리그 2차전에서 변수가 생길지 관심이 간다.
 
김대현 기사입력  2019/04/14 [13:07]

▲ 유로파리그 1차전 결과     © 네이버 블로그 "빅맨"

[SPOTIAN=김대현 학생기자] 12일 새벽에 18-19 유로파리그 8강전이 진행되었다. 결과는 모두 우위에 있던 강팀들의 승리로 4강행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발렌시아 와 비야레알에 경기를 보면 라리가 31라운드 까지 성적을 보면 발렌시아는 6위 비야레알은 18위로 경기전 발렌시아에 우위가 예상되었으며 결과는 예상대로 발렌시아의 3대1 승리로 끝이났다.

첼시 와 프라하에 경기는 EPL 4위경쟁을 하고 있는 첼시가 어웨이라는 상황에서도 압승이 예상되었지만, 경기가 진행되고 예상과 다르게 첼시가 고전을 겪으면서 무승부로 끝나는 상황에서 86분에 마르코스 알론소의 득점으로 원정에서의 승리를 얻었다.

포르투갈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벤피카와 분데스리가 4위에 위치한 프랑크푸르크에 결과는 팽팽하게 진행될 것 같은 예상과는 달리 많은 득점이 터지면서 벤피카에 4대2승리고 끝이났다.

마지막으로 유로파리그 8강중 가장 기대가 되었던 경기인 아스날 과 나폴리에 경기는 홈에서 극강에 모습을 보이고 있는 아스날이 램지와 토레이라에 득점으로 2대0 승리를 거두었다.

1차전 결과를 보면 대부분 우위에 있던 팀들이 승리를 거두었지만 앞으로 있을 2차전에서 충분히 뒤집어질수 있는 상황이기에 방심하기는 이르며, 2차전 관전포인트를 골라보자면 원정경기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는 아스날이 이탈리아 원정에가서 원정악몽을 끝내고 유로파유승에 한걸음 다가갈수 있는지를 꼽아볼수 있다.

학생기자 김대현  settio@naver.com

기사입력: 2019/04/14 [13:0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