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혼돈의 EPL 마지막 웃는팀은 어디일것인가?
끝으로 접어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울고 웃는 팀은 과연 어느팀이 될것인가?
 
김대현 기사입력  2019/03/31 [01:10]
▲ 해외축구 순위      출처 네이버 해위축구 순위


[SPOTIAN= 김대현 학생기자] A매치 기간이 지나고 다시 리그경기가 시작되면서 EPL리그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이 상황에서 EPL 리그를 주목하고 봐야할 포인트가 3가지가 있다.

첫번째 포인트는 리그우승을 두고 리그 마지막경기까지 상황을 모르는 리버풀과 맨시티의 상황이다. 현재 승점1점 차이이기에 한경기만 미끄러져도 우승경쟁에서 멀어지게 되는 상황이기에 챔피언스리그도 병행하고 있는 양팀이 과연 어디에 중점을 둘지가 관건이다.


두번째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한 토트넘 아스날 맨유 첼시 의 경쟁이다. 현재 3위부터 6위까지 승점4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시점에서 이들또한 한경기 한경기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주목해서 볼점은 과연 현재 4위에 위치한 아스날이 다시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할 수 있는지가 팬들에 관심을 사고 있다.

마지막 포인트는 강등권을 두고 벌이는 싸움이다. 현재 풀럼과 허더즈필드가 강등이 확실시 되어진 상황에서 마지막 한자리를 두고 5팀이 경쟁을 하고 있으며 그들의 승점이 단 5점차이 밖에 나지 않기때문에 어느팀도 방심할 수 없고 포기할 수 없는 상황이다.

과연 이팀중에 어느팀이 웃고 울지는 리그 마지막경기가 끝나봐야 알 수 있기에 리그 마지막 경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대현 학생기자 settio@naver.com


기사입력: 2019/03/31 [01:10]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