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문화/행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ELNORE, 슈즈 브랜드 최초로 DDP 하이서울패션위크 패션쇼 피날레 무대 밟다
 
[SPORTIAN] 김민준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3/27 [16:27]

▲ (출처: ELNORE)하이서울 패션위크 패션쇼 피날레 


ELNORE,
슈즈 브랜드 최초로 DDP 하이서울패션위크 패션쇼 피날레 무대 밟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ELNORE(대표 Kim Mia, http://elnore.world/) 3 22() 오후 7시부터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19 F/W 서울패션위크 중 하이서울 패션위크에서 슈즈 브랜드 최초로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금까지 보통의 패션쇼는 의류 브랜드가 메인 아이템으로 등장하고 신발, 액세서리, 가방 등은 잡화 브랜드가 서브 아이템으로 등장하거나 콜라보 형태의 연합 패션쇼가 개최된 적은 있지만, 잡화 브랜드 중에서도 1년 반밖에 되지 않은 슈즈 브랜드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패션쇼는 국내 패션쇼 사상 최초다.

하이서울 패션위크는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진 디자이너를 선발해 패션쇼를 진행하는데, 신생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인 Elnore가 이례적으로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날 행사에는 백화점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패션쇼에서 선보인 Elnore 슈즈 브랜드를 예의주시하기도 했다.


▲ (출처: ELNORE)하이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단체사진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FW라인이면서도 4계절 즐길 수 있는 시즌 리스상품 40여점으로, 포멀한 클래식 스니커즈 라인을 선보였고, 다른 하나는 하고 유니크한 세련된 하이힐 라인이 선보였다. 디자인의 특징으로는 유선형의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을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되게 하는 한편, 개성과 팝아트적인 칼라를 매칭해 전체적으로 펑키하지만 시크한 Pop-Chic 컨셉트로 설명할 수 있다. 


2017 8월 런칭행사를 개최한 Elnore는 독립된 하나의 패션, 문화, 예술창작 플랫폼으로 여성을 위해 기품 있는 세련된 문화양식을 만들어 내겠다는 소망과 의지로 런칭 6개월 후 롯데백화점 편집숍에 입점한 후 VIP고객을 대상으로 슈즈 브랜드 최초로 단독 패션쇼를 개최했다. 또한 신발과 헤어를 주제로 한 헤어살롱 내 슈즈 갤러리와 전시회 형식의 런칭파티를 개최해 다양한 파티의 이브닝드레스 코드부터 비즈니스룩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에서 진행한 할로윈 파티나 슈즈 컬렉션 파티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Elnore Kim Mia 대표는 "Elnore는 단순한 슈즈 디자인이 아닌 패션과 문화, 디자인이 결합된 형태의 슈즈 브랜드로, 고객들과의 커뮤니티를 통해 추억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Elnore 쇼룸바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하이서울 패션위크에서 슈즈 브랜드 최초로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준 인턴기자(kmj369258@naver.com)



기사입력: 2019/03/27 [16:2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